마케터 호랭스의 부업

네이버 블로그 성장을 위해 반드시 해야 할 5가지 본문

부업하기

네이버 블로그 성장을 위해 반드시 해야 할 5가지

부업하는 호랭스 2024. 1. 2. 15:56

안녕하세요. 부업하는 호랭스입니다.

저는 네이버 블로그를 현재 운영 중입니다. 조회수는 하루에 300명 정도 되는 것 같아요.

기존에 다양한 주제로만 하다가 짜루님의 "나는 블로그로 월급보다 많이번다"라는책을 읽고 블로그의 운영 방향성과 컨셉 등을 구체적으로 잡으니 기존에 100명정도 들어오던 블로그가 1달정도 뒤에는 300명정도 넘게 들어왔습니다.

이 내용은 짜루님의 "나는 블로그로 월급보다 많이번다"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호랭스가 하는 네이버 블로그 성장을 위한 필수 항목 5가지

1. 네이버 블로그 인플루언서 준비중 이라면 아래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해당 카테고리에 대한 글을 꾸준히 발행하기

2. 글자는 공백을 제외하고 1200자 이상 작성하기

3. 포스팅에 필요한 사진이나 영상은 직접 찍거나 만들기

4. 내가 작성할 내용을 먼저는 "키워드 마스터"라는 사이트에서 검색해보기

https://whereispost.com/keyword/

 

키워드마스터

블로그 키워드 조회툴

whereispost.com

예를 들어 디아블로4 게임에 대하여 작성을 한다면 디아블로4를 먼저 검색해본다. 검색수와 문서수를 비교해보고 검색량은 많은데 문서수가 적다면 괜찮은 키워드!

5. 트렌드에 민감한 포스팅은 되도록이면 빠르게 작성하고 반대의 경우는 질 좋은 퀄리티로 꾸준히 상위 노출 될 수 있도록 작성하기


저는 이렇게 꾸준히 작성중입니다. 조금 더 좋은 방법 또는 결과물에 따라 팁이 있다면 공유 드리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