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 호랭스의 부업

스팀 게임 싸게 구매하는 방법! 사이트 알려 드릴게요. 본문

호랭스의 팁!

스팀 게임 싸게 구매하는 방법! 사이트 알려 드릴게요.

부업하는 호랭스 2022. 3. 18. 16:20
1. cdkeys 홈페이지

제가 알고 있는 스팀게임 싸게 사이트를 공유드립니다.

https://www.cdkeys.com/

 

Get up to 90% off best selling video games | CDKeys.com

By continuing to use this site you automatically accept our privacy policy and terms and conditions.

www.cdkeys.com

 

첫 번째 CDkeys라는 해외 사이트입니다. 우측에서 설정을 하면 한국어, 금액을 원으로 볼 수 있어 더욱 편합니다. 여기서 게임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많은 스팀 게임 전부가 있는 건 아니지만 유명한 게임들은 종종 할인되어 볼 수 있으니 상당히 좋은 사이트입니다.

참고로 게임을 구매하게 되면 정품 코드를 보내주는데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코드 보기하면 환불은 불가능해지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스팀할인 체크 사이트

두 번째 사이트는 스팀 할인 체크를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https://isthereanydeal.com/

 

Deals

There are no games that match your filter or search query.

isthereanydeal.com

이 사이트는 스팀 게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혹은 게임을 구매할 수 있는 채널들에 대한 할인들을 볼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 영어로 되어있다는 점인데 사실 게임만 해보고 해도 쉽게 사용이 가능해 보입니다.

예를 들어 '엘든링'으로 검색한 경우

이렇게 각 구매 사이트에 대한 할인율을 볼 수 있어 상당히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이상으로 스팀 게임들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과 게임 싸게 구매하는 사이트 공유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