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 호랭스의 부업

시티즈 스카이라인 인구 10만명 달성하기 #2 학교, 공공시설 _ 바닐라버전 (현재 2만명) 본문

취미는 게임/시티즈:스카이라인 주간 미션

시티즈 스카이라인 인구 10만명 달성하기 #2 학교, 공공시설 _ 바닐라버전 (현재 2만명)

부업하는 호랭스 2020. 10. 7. 11:59

안녕하세요 방구석 티거스입니다.
29일부터 시작한 시티즈 인구 10만 명 도전기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구는 3만 명!

인구 2만 5천 명쯤 대학교를 지어주었어요
도시가 발전하면 상업, 산업이 같이 발전하기 때문에
높은 교육을 받은 노동자가 필요합니다.

지금 보시면 도산한 상업지역이 보이시죠?
교육 비율을 잘 관리하지 않으면 저처럼
나중에 망하는 곳이 많아지니 잘 관리해야 합니다.

교육은 교육, 좋은 교육, 높은 교육이 있으며
순서대로 초등학교, 고등학교, 대학교가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중학교까지 있지만 여기는 생략이
되어있네요. 

저는 현재 대학교가 4개가 있는데
제가 이번에 알았습니다. 대학교의 비율이
너무 많다는 거... 그리고 사람들은 순서대로
졸업하여 올라가기 때문에 조금씩 올려주시는 게
좋아요. 그래서 저는 산업, 상업 지역을 좀 정리하였어요

교육을 받지 않은 노동자도 필요하기에
교육 비율을 상당히 잘 맞추는 게 중요해요!
저는 아직도 잘 모르겠네요 😁

다음으로는 공공시설입니다. 사실
공공시설은 적으면 안 되지만 많으면
유지비가 많이 드는 것 외에는 좋습니다.

공공시설이 많을수록 땅값도 오르기 때문이죠!

시티즈는 공공시설로는 건강, 소방, 치안 등이 있으며
3가지 건물은 필수 건물입니다. 초반에는 돈이
부족하지만 나중에는 돈이 상당히 모이기 때문에
초반에만 좀 신경 써주시면 됩니다

돈이 많아져 버그를 이용한 폐수 제거기를
만들었습니다. 폐수를 버리고 급수시설을
만들어 깨끗한 물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상 시티즈 10만 명 만들기 2회 차였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